챗GPT로 알아보는 SEO : SEO 전략에서 음성 검색의 역할 이해 1
음성 보조자와 음성 검색은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장치의 상승과 스마트 폰에 음성 기술의 지속적인 통합으로 음성 검색이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검색 수단이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구글에 따르면 모바일 기기의 음성 검색은 현재 전 세계 온라인 인구의 27 %에 의해 사용됩니다. 음성 검색으로의이 전환은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SEO 전술을 조정하고 목소리 검색을위한 콘텐츠를 최적화 할 수있는 일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현대 SEO 전략에서 음성 검색의 중요성과이 기사에서 적절하게 최적화하는 방법을 탐구 할 것입니다.
# 정확히 음성 검색은 무엇입니까?
우선 목소리 검색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합시다. 음성 검색은 사용자가 검색 단어를 입력하는 대신 대화로 검색 쿼리를 수행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사용자는 Siri, Alexa 또는 Google Assistant와 같은 음성 보조자를 사용하여 장치에 질문을하거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장치는 요청에 대한 이해에 따라 응답 할 것입니다. 음성 검색은 검색을 수행하는 더 자연스럽고 대화적인 방법이며, 따라서 콘텐츠 최적화에 대한 새로운 문제와 기회를 가져옵니다.
## SEO 전략에서 음성 검색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더 많은 소비자가 음성 검색 기술을 사용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이 검색 접근 방식을위한 콘텐츠 최적화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음성 검색이 SEO 전략에 중요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표준 텍스트 기반 검색과 목소리 검색 사이의 사용자 행동의 차이입니다. 소비자가 텍스트 기반 검색을 수행 할 때 일반적으로 그들이 입력 한 키워드와 일치하는 검색 결과 목록이 제공됩니다. 반면에 음성 검색을 수행하는 사용자는 더 자연스럽고 대화적인 질문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받는 결과가 더 대화적인 방식으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마트 스피커와 음성 보조기의 증가하는 사용은 음성 검색이 SEO 전략에 필수적인 또 다른 이유입니다. Amazon Echo, Google Home 및 Apple HomePod와 같은 장치가 전 세계 가정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면서 이러한 장치에 대한 콘텐츠를 적응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음성 검색에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함으로써 음성 조수 응답에 표시 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음성 검색 콘텐츠 최적화에 대한 팁
이제 우리는 현대 SEO 전략에서 음성 검색의 중요성을 확립 한 후, 음성을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기위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살펴보자.
1. Conversational Keywords 사용하기
앞서 언급했듯이, 음성 검색을 수행하는 동안 사용자는 전형적인 텍스트 기반 검색을 할 때보다 더 대화 언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키워드 접근 방식이 이것을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워드 연구를 수행 할 때 사용자가 귀하의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 할 때 가질 수있는 쿼리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이 대화 키워드를 자연스럽고 유기적으로 텍스트에 통합하십시오.
# # # 2 Featured Snippets를 포함하기 위해 콘텐츠를 디자인하십시오.
Featured Snippets는 음성 검색을 최적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사용자가 음성 검색을 수행 할 때, 가젯은 종종 표시된 스냅펫을 읽고 응답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료를 강조 스크립트에 이상적인 방식으로 구성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응답에 표시 될 수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콘텐츠가 명확하고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콘텐츠의 핵심 요소를 명확하게 정의하는 헤더 및 하위 헤더를 사용하십시오.
# # # 3 지역 SEO에 집중하라
음성 검색은 특히 "나의 근처에 레스토랑을 찾으십시오"또는 "미술관이 언제 닫습니까?"와 같은 현지 문의에 효과적입니다. 결과적으로 음성 검색을 위해 마케팅하는 동안 기업은 로컬 SEO를 우선시해야합니다. 사이트와 콘텐츠가 위치 기반 키워드에 최적화되었으며 Google 내 비즈니스 프로필이 최신이며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4. 짧고 명확한 답변을 제공
소비자가 음성 검색을 할 때, 그들은 종종 그들의 질문에 대한 빠르고 간결한 응답을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콘텐츠가 자주 요청되는 주제에 대한 간결하고 최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사용자의 질문에 응답 할뿐만 아니라 음성 조수 응답에 나타나는 귀하의 자료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 마지막으로,
음성 검색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검색 수단이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SEO 기술을 수정할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문서의 조언을 따르면 음성 조수 응답에 나타날 확률을 향상시키고 자료가 더 큰 청중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음성 검색에 대한 최적화는 모두 r를 제공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