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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로 알아보는 SEO : SEO 전략에서 음성 검색의 역할 이해 3

챗GPT로 글쓰기

by 모모몽2 2023. 5. 1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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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 활성화 된 장치의 복잡성을 탐색하기 위해 작동하는 SEO 전략 사용


음성 활성화 된 장치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검색 쿼리를 실행하고 Amazon Echo에서 Apple의 Siri에 이르기까지 기술과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20 년까지 음성 검색이 모든 검색의 50 %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것은 SEO 전문가에게 고유 한 장애물 세트를 제공하지만 경쟁 우위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음성 검색 SEO 분야에서는 대화 검색 쿼리와 로컬 검색 모두에 대한 콘텐츠 최적화에 중점을 둡니다. 다음은 음성 활성화 된 가제트의 복잡성을 탐색하고 콘텐츠가 음성 검색을 수행하는 사람들에 의해 찾을 수 있도록하는 몇 가지 SEO 전술입니다.


1. Conversational Keywords에 대한 리뷰 보기


음성 검색 쿼리는 종종 입력 쿼리보다 길고 대화적입니다.Voice search queries are often longer and more conversational than typed queries.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검색 쿼리를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긴 꼬리, 대화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피자"라는 용어를 최적화하는 대신 "내 지역에서 최고의 피자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라고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 # 2 Featured Snippet 최적화


음성 검색 요청에 응답하여 Google은 종종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추출하고 강조 스냅플릿으로 표시합니다. 이를 위해 최적화하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솔루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음성 검색 쿼리에서 첫 번째 결과로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3. 지역 SEO에 집중하라


많은 음성 검색이 위치 기반이기 때문에 로컬 SEO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지역 디렉토리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 회사의 이름, 주소 및 전화 번호를 포함하십시오. 또한 모바일 장치에서 많은 음성 검색이 수행되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 인지 확인하십시오.


# 4 자연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음성 검색 SEO를위한 콘텐츠를 개발할 때 쉽게 흐르는 자연 언어를 사용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키워드 채우기 대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가치를 부여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5. Schema Markup 사용하기


Schema markup은 검색 엔진에 귀하의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에 맥락을 추가하고 스키마 마크업을 사용하여 음성 검색 쿼리에 응답하여 풍부한 스크립트로 표시 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You can add context to your material and increase your chances of getting featured as a rich snippet in response to a voice search query by using schema markup.


# 6 비디오 콘텐츠 제작


비디오 콘텐츠는 음성 검색을위한 순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는 영화를 만들고 음성 검색 SEO에 최적화하십시오. 귀하의 콘텐츠가 모든 방문객에게 접근 가능하도록 보장하려면 비디오의 사본과 자막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7. Trends에 최신 상태로 유지


마지막으로, 음성 검색 SEO의 최신 동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술은 그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곡선 앞에 머물려면 업계 블로그와 뉴스 소스를 주목하십시오.


요약하자면, 음성 검색 SEO를위한 최적화는 전통적인 SEO에서 구별 된 방법을 필요로합니다. 음성 활성화 장치의 복잡성을 성공적으로 탐색하고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SEO 세계에서 경쟁 우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화 키워드를 강조, 특징 조각에 대한 최적화, 로컬 SEO에 초점을 맞추고, 자연 언어를 사용하고, 스키마 마킹을 사용하여, 비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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