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적 트래픽 증가를위한 궁극적 인 키워드 연구 가이드
귀하의 웹 사이트에 유기적 인 트래픽을 끌고 싶다면 키워드 연구 및 최적화에 집중해야합니다. 키워드 연구는 모든 성공적인 SEO 캠페인의 기초이며, 순위를 향상시키고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끌고 싶다면 올바르게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이 게시물에서 포괄적 인 키워드 연구 전략을 제공 할 것이며, 시작하고 더 유기적 인 트래픽을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 정확히 키워드 연구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용어와 구문을 식별하는 연습은 키워드 연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특정 검색 쿼리를 입력할 때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서 더 높게 나타나도록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키워드 연구는 귀하의 SEO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타겟 커뮤니티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찾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키워드 연구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키워드 연구는 당신이 당신의 타겟 관객이 무엇을 찾고 있으며 어떻게 그것을 검색하는지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이 지식은 귀하의 관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적합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자료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를 이해하면 웹 사이트의 정보를 더 잘 그들의 요구에 맞게 적응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를 최적화하면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여 더 많은 유기적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
이제 키워드 연구의 중요성을 이해하면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다음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를 식별하고 사용하기위한 단계입니다.The following are the steps you must take to identify and employ the correct keywords for your website:
###단계 1: 관련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생성
귀하의 회사와 목표 관객에게 관련된 테마 목록을 작성하여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테마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결되어야 하며, 목표 관객의 요구와 고통 영역을 다루어야 합니다.
###단계 2: 씨앗 키워드를 결정
적절한 주제 목록이 있으면 씨앗 키워드를 식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You can start identifying seed keywords once you have a list of appropriate topics. 이것들은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용어와 문구이며 주제와 연결됩니다. 가능한 씨앗 키워드를 찾으려면 Google 키워드 플래너, SEMrush, Ahrefs 및 Moz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단계 3: 키워드 목록의 크기를 늘리기
씨앗 키워드를 결정한 후에는 관련 및 긴 꼬리 키워드를 검색하여 목록을 확장해야합니다.After you have determined your seed keywords, you will need to expand your list by locating related and long-tail keyword. 이것들은 당신의 씨앗 키워드와 관련된 더 구체적인 용어와 문구입니다. 이러한 용어를 찾으려면 Google Autocomplete, Answer the Public 및 Keyword Tool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4: 키워드 볼륨 및 경쟁 검토
실현 가능한 키워드 목록을 작성한 후에는 검색 볼륨과 경쟁을 평가해야합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더 높게 나타날 확률을 높이려면 높은 검색 볼륨과 낮은 경쟁을 가진 문장을 선택해야합니다. Google Keyword Planner, SEMrush, Ahrefs 및 Moz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볼륨과 경쟁력을 분석하십시오.
단계 5: 열쇠 단어를 선택
키워드를 평가한 후에는 회사에 가장 관련이 있는 단어를 선택하고, 가장 많은 검색 트래픽을 갖고, 경쟁력이 가장 적은 단어들을 선택하십시오.
##Keywords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
열쇠 단어 목록을 작성하면 텍스트에 적용 할 시간입니다. 다음은 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 URL, 제목 태그, 메타 설명 및 헤더 태그에서 주요 용어를 사용하십시오. (H1, H2, H3).
- 본체 복사, 이미지 알트 태그 및 내부 및 외부 연결과 같은 콘텐츠 내부 키워드를 포함합니다.Incorporate secondary keywords throughout your content, such as body copy, image alt tags, and internal and external connections.
- 키워드로 텍스트를 채우는 것을 피하십시오. 절약적으로 그리고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 콘텐츠에서 특정 질문에 답하고 관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긴 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 결론
모든 좋은 SEO 캠페인은 키워드 연구로 시작됩니다. 사람들이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를 이해하면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자료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튜토리얼의 기술을 따라 효과적인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유기적 인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콘텐츠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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